구입해본 파티용품 와우파티 테이블 세트 쎄일 알아볼까요
오늘 쎄일전비용 25% 17,200원에서 쎄일된 가격
12,750원 할인가격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와우파티 테이블 세트 상품구매


사세요 좋아요 | 아이 생일파티겸 구매했습니다
그레이 핑크 너무 멋진 조합이에요
좋은상품 빠른배송 감사해요


와우파티 테이블 세트, 핑크체크그레이믹스, one size예쁘고 구성이 알차요
간편하게 꾸미고
치우기 편한.제품 찾으시는분들
적극추천해요


와우파티 테이블 세트, 핑크체크그레이믹스, one size⭐구매동기⭐

아이 생일파티를 준비하다가 식탁보와
식기류도 통일감이 있게 꾸미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사용후기⭐

우선 플라스틱이라서 견고함은 떨어지고 컵은
쉬이 금가고 깨질 수 있어서 미리 배송 받자마자
확인 해 보셔야해요 ~~ 딸래미라서 핑크컬러로 했는데
그레이와 조화가 꽤 멋스럽네요. 테이블보는 고정이 잘 안되서
테이프를 붙여 고정시켰어요 ~~ 더욱 멋스러운 파티가 되었네요.

잘 보관해둔다면 테이블보는 재사용 가능할 듯 보입니다


와우파티 테이블 세트, 체크(라이트블루), one size아들생일파티 준비로 구매했는데
편하게 잘 사용하였습니다.


와우파티 테이블 세트, 핑크체크그레이믹스, one size사이즈 넉넉해서 큰 테이블에 씌우고 유용하게
썼어요.
물티슈로 쓱쓱 닦으니 다음에 또 사용할 수 있겠네요~


와우파티 테이블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돌잔치선물 와우파티 테이블 세트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코리아트럭
:

구매 해본 트로비스 스트롱 파워밴드 6단계 세일가 이런상품어때요
오늘 구매비용 48% 31,300원에서 할인된 금액
16,080원 세일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804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트로비스 스트롱 파워밴드 6단계 상품구매


널 만난건 행운이었어! | 먼저 배송이 빠른게 마음에 드네요ㅎㅎ

상품을 받고 개봉해보니

예쁜 보랏빛컬러가 똬악!

평소 운동을 하지 않을때는 접어서 작은 고무줄 2개로

고정시키면 되요 넘나 섬세한것!

강도는 정말 샙니다!

전 풀업을 1개 정도밖에 못하는데 이거 있으면 5개는 기본으로

당겨지네요!

일반적인 밴딩 운동 하기에는 아직 제 몸뚱아리가

나약한 관계로 힘들더군요ㅋㅋ 일반적인 밴딩 운동하는 밴드와는

강도가 다르다는거 명심 하세요~ 두께보심 알쥬?

트로비스 스트롱 파워밴드 대 만족합니다^^


강력, 탄탄 | 고무냄새가 정말 쎄긴 한데요. 그만큼 효과도 확실합니다. 약 85kg 성인 남자 턱걸이 하나 간신히 하는데, 이거 사용하니 6-7개까지 가능하네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트로비스 스트롱 파워밴드 6단계, 210 x 6.4 x 0.45 cm, 퍼플탄탄합니다. 칼로 흡집내서 사용하지 않는 이상 몇년은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트로비스 스트롱 파워밴드 6단계, 210 x 6.4 x 0.45 cm, 퍼플저는 잘안쓰지만
할머니가 허리운동하는데 좋다고 하시네요 ㅎ
여러모로 좋은 용도인거같아요


트로비스 스트롱 파워밴드 6단계, 210 x 6.4 x 0.45 cm, 퍼플실물을 보니까 두께에 놀랐어요. 5mm는 돼 보여요.
저질체력인 제가 손으로 늘여보니 쉽지 않네요. 풀업할 때말고 언제 쓸지 영상보며 배워야 겠어요.
두 개의 고무줄로 묶어서 왔어요. 보관할 때도 이렇게 하면 될 거 같아요.
사정이 있어서 실사용은 아직 못 해봤어요. 후기 추가하겠어요.


트로비스 스트롱 파워밴드 6단계 상품구매


The post 트로비스 스트롱 파워밴드 6단계 널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코리아트럭
:

상품구매해본 선반,정리대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적층형 공간박스 3단 라이트그레이 가격 소개합니다
현재 세일전금액 17% 12,900원에서 할인된 가격
10,680원 적극추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34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적층형 공간박스 3단 라이트그레이 상품구매


정리정돈깔끔!! | 여러모로 쓸모있네요^^

옷장이 정리가 됐어요 펜트리를 옷장으로 쓰고있는데^^
정리가 되어만족합니다 함께구매한 칸막이 ? 도 활용도가 좋아요

사진을보세요^^ 말이 필요없네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 음..좋으내요..생각보다 작아요..뭐 치수는 적혀있으니..
각 칸당 5.5리터 섬유유연제 하나들어가면 끝..(6인용 밥솥도 안들어가서 걸쳐지는..)
**전 박스체로 감자니 고구마니 잡곡들 대충 박스에 보관했었는대 요고받고나서 정리하고나니 쬐금은 정리 된거같아요..바닥에 펼쳐지던걸 위로 적재하다보니…옆으로 조금만 더넓었음 좋았을걸..
적재 단 칸마다 홈이 파여져있어서 들지않고 옮긴다면 분리될일이없어요 살짝쿵 끼우는방식이라..더사서 위로 계속쌓을수있어요..
다만 잡곡 같은 무거운거 많이 놓으니 부담되는지 무너질거같은 뉘앙스를 풍겨서 좀빼서 옆박스로 같이 적재했내요..
**아주 살짝쿵 정리된느낌..
17320원에 구입했어요
**그래도..가격대비 가성비는 좋은 제품인거같아요


가성비 짱 수납하고 깔끔해졌어요~^^ | 잘 사용중이던 서랍장을 남푠이 버리자고 해서 넣어둔 옷을 수납할 공간이 없어 리빙박스에 넣어두고는 장롱안 공간을 활용할 방법을 찾다가 이 수납박스를 찾았어요

크기가 장롱에 두개 나란히 들어가고 위로는 5개 쌓아지네요
일단 두세트 시켰는데 3개씩 한세트 구성이지만 위로 더 쌓을 수 있어 좋네요 아님 따로 따로 분리해 사용가능하구요

이건 뭐 집집마다 장롱크기도 다를테니 수납할 공간의 길이 높이 폭 잘 체크해서 활용하면 될 듯하네요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남는 공간에 세로길이가 약간 모자란 관계로 더 채울 수가 없어서 그점은 아쉽네요 ㅜㅜ

수납박스자체가 가벼워서 다른 공간으로 이동은 쉬울 것 같아요
대신 무거운 물건 수납은 별로 추천안하고 싶어요
옷이나 소지품들 가벼운 물건 수납에 좋을 듯 해요

로켓배송 아니 로켓와우(무료체험중~)로 저녁에 주문하고 담날 아침에 받아서 오후에 바로 정리들어갔는데
가격대비 가성비 좋습니다!!!

추가로 더 사서 정리할려구요~


수납하기편리하고 정리하기좋은 상품 | 식탁위에 약이며 영양제 애들 칫솔 치발기등등 정리하려고 구입했어요 크고 넓어서 많이 넣어지네요 엄청단단한건아니지만 꽤 괜찮아요 사용전 닦아서 쓰세요 마감하고나서 잔여물이 조금 남아있어요 끝부분이 한군데 어디 긁혀서 왔지만 신경쓰이진 않어요 그리고 각각은 선반이 고정이 잘 되진않아요 홈에 끼우기만하는거라 이동 시에 위아래로 같이 들어야되요 그래서 별하나 뺐어요 그리고 좀 더 밝은색상 있음 좋겠어요


가성비 괜찮지만 좀 약해요.. | 집 리모델링 예정이라 가구사기는 부담되고 책을 바닥에만두기 어려워 구입했어요.일단 층층이 쌓기만하는 제품이구요.아이방에 책 간단히 두려고 샀는데 많이 부실하긴해요.벌써 책 놓은곳이 많이 휘었네요..그래도 가구 사기 부담스러운집엔 벽에 기대어서 잘 사용할거 같아요.저렴하고 수납가능하니 대체로 만족해요
키 98센티 4살배기 아이 키와 비슷해요.참고하세요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적층형 공간박스 3단 라이트그레이 상품구매


The post 실용적인선물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적층형 공간박스 3단 라이트그레이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코리아트럭
:

지금 알아볼 단화,플랫 착한구두 여성용 레더 통굽 단화 로퍼 RE 2018 특가 설명해드려요
오늘 상품금액 19% 17,400원에서 세일금액
14,060원 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03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착한구두 여성용 레더 통굽 단화 로퍼 RE 2018 상품구매


별로… | 신발이 크게나오지 않아서 딱 좋고 , 모양도 귀엽고 일 할때 잘 신을것같아요


착한구두 여성용 레더 통굽 단화 로퍼 RE 2018 상품구매


The post 착한구두 여성용 레더 통굽 단화 로퍼 RE 2018 appeared first on 통구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코리아트럭
:

구입해본 냉장고 LG전자 디오스 양문형냉장고 S831W32 821L 방문설치 할인금액 소개합니다
지금 쎄일전금액 2% 1,108,500원에서 쎄일된 가격
1,081,000원 굿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0,00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LG전자 디오스 양문형냉장고 S831W32 821L 방문설치 상품구매


굉장히 만족합니다.! | 다른 설명이 필요없네요.
가격도 엄청 만족스럽구요.
서비스도 정말 대박입니다.!
냉장고 사려고 한달정도 이것저것 보다가
주말에 갑자기 할인과 함께 쿠폰까지 나와서..
바로 구매 했습니다.
일단 작은집이지만 큰 냉장고가 들어와서 그런지 집이 조금 작게 느껴지지만 상품 자체가 워낙 이뻐서 만족이구요.
요즘은 실버나 메탈 계열 냉장고가 많은데 저희는 흰색을 선호해서 더욱 더 만족스럽습니다.
배송 기사분과 사다리차 기사분 모두 너무 친절 하셧구요.
수평이 맞는것 같은데 조금 어긋나신다면서 수평을 오랫동안 맞춰 주실때는 서비스가 정말 좋구나 다시한번 느꼇습니다.!
지인들에게 추천할 정도로 만족도 높은 구매는 오랜만인것 같습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획실히 10년전 제품보단 용량이 크네요ㅋ | 정말 저렴하게 샀네요~ 할인쿠폰까지 있어서 정말 두자리수로 샀어요.. 냉장고를 바꿔야 할것 같긴 했는데 소음만 크고 그럭저럭 생명부지하고 있어서 좀만 더 돌아가길 바라면서 온갖 소음에 냉동실쪽에 흘러내린 물이 얼음으로 5센티넘게 얼어서 망치로 부셔가면서 사용하다가…며칠전부터 돌던지는 소리가 너무 크게 나서 무섭기도 하고 화재가 날까봐… 냉장실 냉기도 느낌적으로 약한것 같고 냉장이 되는건지 안되는건지 애매하고, 무엇보다 소음도 다른때보다 오래지속되서 소리가 너무 커져서 급하게 구입결정을 내렸어요. A/S서비스도 받았는데 물 흐르는건 수리가 안되는것 같아요. 계속 화로에 물 떨어지는… 뭔가 지지는 소리 지이잌~ 치이잌~ 소리가 낫다안낫다. 몇만원주고 부속갈고 다했는데 냉장실에서 흐르던 물이 냉동실로 바뀐…이상한 상황이 됐어요ㅋ 첫 냉장고여서 중간에 교체한 적이 없어서 난감하드라구요. 계획이 있었으면 흔히 말하는 냉동실 파먹기를 했을텐데 ㅠㅠ 저희는 식구수가 적다보니 냉장고보단 냉동실에 식자재 얼린게 많아서 냉장고를 보면서 죽을거면 제발 겨울에 죽어달라고 할 정도로ㅋ 사용 후 남은 채소들 무, 호박, 파, 버섯, 배춧잎 등등 다 된장찌개 용으로 썰어서 다 넣어 놓거든요. 무튼 아무리 겨울이라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아이스박스를 구입하려니 워~ 쿠팡 로켓은 4-5 만원선 이드라구요. 보니깐 한번 쓰고 버릴 제품이 아닌 장사하시는분들 쓰는듯한..전 그냥 스티로폼 대자를 원했는데 물 얼려서 같이 넣으려고 로켓엔 제가 원하는게 없고 일반 배송에만 있드라구요. 그래서 구입실패..다행히도 오늘 영하권으로 내려가서 베란다에 소쿠리 총동원 다 내놓고 문 열어놓고 돗자리 덮어놨는데 파도 안녹았드라구요. 절반 넘게 채소라서 녹아서 죽되면 버릴 생각이었는데 정말 녹은게 없드라구요.

★★ 급하게 구입결정하고 할일이 무엇인지 심난하고 불안하기도 하고 식재료를 다 버리는건 아닌지 걱정이 너무 되서 검색을 해보니 냉장고 자랑글뿐 선작업에 대해선 없드라구요. 그래서 다시 쿠팡으로 들어와서 판매글을 천천히 읽어보니 [[[ 제가 구입한 판매제품 기준정보 입니다.]]] 날짜는 자동 지정으로 제시한 날짜가 좋은지 물어보더라구요. 전 일요일 오후 구매 화요일 배송을 권하드라구요. 이 날짜가 안되면 다른 날짜를 또 보여주거나 아마 지정날짜도 되는것 같아요. 날짜만 잡아주고 시간 예약은 담날 올줄 알았는데 오후가되도 안와서 다시 판매정보 읽어보니 배송당일 아침에 연락을 준다고 하드라구요. 당일날 아침되니 연락 오셔서 시간 정해주시고 냉장고 비우는 시간도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방문전에 다시 한번 전화주셔서 냉장고 비우기 시작해도 된다고 다시 알려주시더라구요. 냉장고만 비워두면 나머지는 알아서 다 해주시는데 역시나 음식물 궁금증이 많으실듯 해요. 저처럼 냉장고를 당장 교체할 상황까지 기다리시는 분이라면 미리 대형 스티로폼 박스를 두개정도 주문해서 냉장고 위에 보관을 하면 무게도 안나가고 냉장고 위에는 늘비어있으니 괜찮을듯 싶어요. 그리고 청소기와 물걸레 두장정도 준비하셨다가 고장난 냉장고 들고 나간 사이 묵은 먼지 청소를 하시고 콘센트도 닦아내고 여기에도 먼지가 많더라구요. 그리고 빗자루나 먼지털이로 벽도 한번 쓸어내리세용~ 은근 먼지 많이 붙어있더라구요. 청소하는데 속이 다 시원하드라구요~~ 오늘 생각난건데 지난 벽달력 두장정도 찢어서 내일 냉장고 바닦에 깔아볼까 생각중이에요. 교체해주면 먼지뭉텅이가 덜 생기지 않을까 하구요. 무튼 청소용품 미리 준비해놓고 짬나는 사이에 휘리릭 밀고 닦았어요. 그리고 냉장고 설치 후 두시간정도 빈상태로 돌려야 냉장고 냄새가 음식에 안들어 간다고 하드라구요. 그러니 겨울이 아니면 식자재 문제 때문에 냉장고 교체가 생각보다 일이 크더라구요. 그러니 교체 하실분들은 미리미리 여름이 오기전에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ㅠㅠ 이번엔 회사를 바까서 구입했는데 오래썼으면 좋겠어요. 참…에너지 효율이 저 가전제품 살때랑 달라져서 2등급이 1등급보다 더 저렴할수도 있어요. 그러니 정보찾아서 비교해보시고 구입하세요. 전 비교를 못했어요ㅠㅠ


가격대비 실용성 만족 | 넓고 크고 좋아요. 배송도 정말 빨랐어요. 디자인적으로는 외장의 화이트 칠에서 많이 비용을 절감했구나 하는 느낌이 듭니다만 가격경제성과 실용성을 생각해서 별 만점 줍니다. 기존 냉장고 대우꺼랑 비슷한 스펙인데 lg이고 가격도 더 저렴해서 너무 만족해요.


LG전자 디오스 양문형냉장고 S831W32 821L 방문설치 상품구매


The post 굉장히 LG전자 디오스 양문형냉장고 S831W32 821L 방문설치 appeared first on 군불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코리아트럭
:

봉투 톡톡팬시 1000 금박 심볼 봉투 6종
에서
6,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00원 적립 가능합니다.

톡톡팬시 1000 금박 심볼 봉투 6종 상품구매


고급스럽고 예뻐요~^^ | 급하게 돈봉투 사용할일이 있는데
주변이 온통 코로나확진자 방문한 장소들이라고 떠서
쿠팡에서 찾아보니 다행히 새벽배송이 있어서 주문했어요~
봉투는 사진보다 실제로 받아보는 색이 더 예쁘고
각각 색깔별로 2장씩 들어있어서 총12장이예요.
집안에 가족중 생일을 맞은분이 있어서
바로 봉투에 돈 담아 사용했네요^^
빠른배송에 너무 감사하고 잘 사용했어요~


저는 | 어디에 무엇을 담느냐에 따라서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기분이 달라진다고 생각해요.


톡톡팬시 1000 금박 심볼 봉투 6종, 혼합 색상, 1세트심플한거 찾다가 6장에 이가격이라니 조금 비싸네 생각하면서도
맘에드는게 없어서 샀는데 각 2매였네요ㅎㅎ
따로 스티커도 필요없고 심플하면서도 고급져보여서
너무 맘에들어요


톡톡팬시 1000 금박 심볼 봉투 6종, 혼합 색상, 1세트깔끔하고 좋네요.
두께는 엄청 얇지도, 엄청 두껍지도 않아요.


톡톡팬시 1000 금박 심볼 봉투 6종, 혼합 색상, 1세트정말 예뻐요~~ 그리고 봉투 끼는부분이 있어서 따로 동봉 안해도 되고 격식을 갖춘 느낌이에용 굳굳


톡톡팬시 1000 금박 심볼 봉투 6종 상품구매


The post 겨울에 여름옷 파는곳|톡톡팬시 1000 금박 심볼 봉투 6종 고급스럽고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코리아트럭
:

불면증 치료에 도움이 되는 10가지 식품

 

1. 우유

잠이 잘 오지 않으면 따뜻한 우유를 먹고 자면 좋다는 것은 많이 알려진 사실이다. 우유는 칼슘이 풍부해 마음을 안정시켜 준다. 또 잠을 부르는 성분인 세로토닌의 주성분인 트립토판이 풍부해 불면증 치유에 효과적이다.

 

2. 바나나

바나나는 아침을 상쾌하게 여는 데 도움이 되는 과일이다. 동시에 잠을 잘 자게 하는 데 효과적이다. 바나나에는 마그네슘과 칼륨이 풍부한데 이는 근육의 긴장을 이완시켜 몸을 편안하게 하고 휴식을 취할 때 좋다. 또 바나나에 풍부하나 비타민B6는 아침 시간에 먹으면 뇌의 활동을 촉진해 정신을 맑게 해준다.

 

3. 체리

체리는 멜라토닌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멜라토닌은 수면 사이클을 조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호르몬이다. 또 체리는 불면증의 강도를 떨어뜨리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만성적인 불면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체리를 먹으면 양질의 수면을 취할 수 있다.

 

4. 양파

양파는 피로를 많이 느끼는 불면증 환자에게 특히 효과적이다. 양파에 풍부한 알리신은 뇌를 자극해 혈액 순환을 돕고 심신을 안정시킨다. 알리신은 양파의 매운맛을 내는 유기 유황 성분이다.

 

5. 대추

초조하고 불안함을 느껴 불면증을 호소하는 환자들에게 좋다. 대추는 심장 기능을 촉진할 뿐 아니라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특히 대추는 그냥 먹어도 좋지만, 따뜻한 차로 만들어 먹어도 좋다.

 

6. 아몬드

아몬드에는 마그네슘이 풍부하다. 마그네슘은 근육을 적절히 이완시켜 편안한 상태의 수면을 돕는다. 다만 견과류인 아몬드는 자기 전에 많이 섭취하면 설사나 탈수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소량 섭취하는 것이 좋다.

 

7. 파

파는 비타민A, B1, B2, C, D, E 등 다양한 비타민이 풍부한 채소다. 특히 파의 특유한 향기를 내는 유화알릴 성분은 진정작용을 한다. 그러므로 신경과민이나 흥분, 불안으로 불면증이 있는 경우 이 향기를 맡는 것만으로 진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

 

8. 샐러리

샐러리는 체내 열을 내리는 작용을 한다. 따라서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자기 전 샐러리를 섭취하면 수면을 도울 뿐 아니라 두통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9. 키위

키위에는 이노시톨과 엽산이 많이 함유돼 있다. 이노시톨과 엽산은 신경전달 기능을 돕는 신경계에 중요한 성분으로 숙면을 돕는다.

 

10. 호박

예로부터 불면증에는 호박을 삶아 먹으면 좋다는 말이 전해진다. 호박은 잠들기 전인 수면 잠복기를 짧게 하고, 숙면을 취하게 도와준다. 또 아침에 상쾌함을 느끼는 데 도움을 준다. 삶아 먹는 방법 외에도 구워 먹거나 죽을 쒀 먹어도 좋다.

 

불면증 치료에 도움이 되는 10가지 식품

The post 불면증 치료에 도움이 되는 10가지 식품 appeared first on 더별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코리아트럭
:

남성팬티 디노바시 남성용 HIPPO 인견 솔리드 드로즈 3종 3101
10,3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16원 적립 가능합니다.

디노바시 남성용 HIPPO 인견 솔리드 드로즈 3종 3101 상품구매


싼것치곤 괜찮으나..돈더주고 다른거 살래요 | 딱 가격만큼 인거 같아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보다 살짝 작은것 같아요
남편이 남성평균 체형이고 엉덩이 둘레가 95라
작기아서 불편한것보다 좀 넉넉한게 낮겠지 싶어 100을 주문했고
100 사이즈가 엉덩이부분은 크지도 작지도 안게 맞는데..
허벅지가 좀 쪼이고 말려올라가는게 불편하다 해서
마른 남동생 줘버리자 하고 바로 110을 또 구매해 보았고
허리랑 엉덩이 사이즈만 다르지지….
100이랑 110을 같이 곂쳐서 허벅지를 최대한 늘려보니
100이나 110이나 허벅지 둘레 사이즈는 1도 차이 없이 똑같더라고요…
허벅지 두꺼우신분은 참고하셔서 구매 피하셔야 할듯요


개선이 필요함 | 받자마자빨았는데엉덩이부분.밴드부분의올이여기저기터져서입지도않았는데바느질하느라안해도될일을했네요.


굿 강추합니다인견이라 더 안심되요 | 허버지 길이가 좀 짧은듯 .. 허벅지 두꺼운 분 돌돌 말려 올라감 .. 그리고 사이즈가 약간 타 제품에 비해 작음


디노바시 남성용 HIPPO 인견 솔리드 드로즈 3종 3101, 110, 혼합 색상너무 편하고 시원해요
오자마자 하나입어버렸네요ㅋㅋㅋ


디노바시 남성용 HIPPO 인견 솔리드 드로즈 3종 3101, 100, 혼합 색상색상별로 소재가 약간 다른가봐요.

다른 색상은 괜찮은데 진한 네이비컬러는 박음질 부위 천이 입기 전부터 살짝 터져 있네요.

천이 워낙 약하네요.

역시나 한번 세탁 하니 그냥 박음질선이 터져버려서 버렸음.

그리고 물 빠짐도 심하네요.

남편이 나머지 2장은 시원하다고 잘 입고 다니네요.

근데 다시 살 제품은 아닌 듯 합니다.


디노바시 남성용 HIPPO 인견 솔리드 드로즈 3종 3101 상품구매


The post 셔츠 종류:싼것치곤 디노바시 남성용 HIPPO 인견 솔리드 드로즈 3종 3101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코리아트럭
:

11111111111111111.png 현재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JPG


홍콩 시위대 SNS에 올라온 사진, 시위대와 인터뷰하고 시위 현장을 방문한 배우 김의성

2019091608303507650_1.jpg 현재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JPG

222222222.png 현재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JPG

해외 외신들과도 홍콩시위에 대해 인터뷰함(외신 자막으로 korean actor)라고 나옴




11111111111111.jpg 현재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JPG
555555555555555555.jpg 현재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JPG

아시아에서 영화 부산행이 대히트를 쳐 홍콩에서 인기폭발 + 유명 연예인이 시위에 참여하는 모습이 이례적이라 언론들도 취재하는 중


중국측도 유명 연예인이다 보니 쉽게 건들지 못하는 상황




2-8 (1).jpg 현재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JPG

사실 배우 김의성은 예전부터 홍콩 시위를 지지하는 입장이였고 SNS에 #Eye4HK 이란 캠페인을 처음으로 주도한 사람임( 해당 포즈는 홍콩 시위 도중 경찰이 쏜 빈백탄에 맞아 한쪽 눈을 실명한 여성을 상징하는 캠페인)


이러한 김의성의 캠페인은 전세계에 퍼져



4-4.jpg 현재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JPG

김의성의 #Eye4HK 를 따라하는 홍콩 연예인들(쉬톈유(徐天佑), 왕중야오(王宗堯), 왕시(王喜), 두원쩌(杜汶澤), 롼민안(阮民安), 정징지(鄭敬基))


3-8 (1).jpg 현재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JPG

#Eye4HK 포즈를 따라하는 언론 취재진들



5-6.jpg 현재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JPG

미국에도 퍼져 폭스 뉴스 진행자 및 게스트들이 참여하는 모습, 월스트리트저널의 빌 맥건 및 질리안 멜키오르등도 #Eye4HK에 참여함



6-5.jpg 현재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JPG

대만 정계에서도 김의성의 #Eye4HK포즈가 퍼짐


(포즈를 취하는 대만의 쉬궈융(徐國勇) 내정부장, 웡장량(翁章梁) 자이현(嘉義) 현장, 리쥔이(李俊俋) 입법위원, 린정이(林靜儀) 입법위원, 쉬즈제(許志傑) 입법위원, 민진당의 린페이판(林飛帆) 부비서장 등)


제목 없음111.png 현재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JPG

김의성의 #Eye4HK포즈를 따라하는 홍콩 시위 주도자 Joshua Wong




12-3.jpg 현재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JPG

홍콩 시위대 수천 명이 시위 중 김의성의 #Eye4HK 포즈를 따라하는 사진



제목 없음.png 현재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JPG

현재 중국 블랙리스트에 올랐다는 이야기까지 나오는 상황에서


영화 부산행의 중국 흥행 등으로 아시아에서 유명해진 김의성이 출연한 영화가 앞으로 중화권 수출이 어려워 질 수 있다는 우려에 대해서도


김의성 배우 본인은 크게 신경쓰지 않고 계속 홍콩시위를 지지하겠다는 입장을 밝힘 

전세계가 중국눈치에 입다물고 있는 상황에 해외에서 홍콩시위를 알리고 이끌어가는데 거의 선봉장격인 인물이라고 함



<추천 감사합니다>

현재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The post 현재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연예인 appeared first on 뱅가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코리아트럭
: